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투썸 건강음료 매출 300% 껑충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은 건강음료 매출이 지난해 대비 300%가량 상승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겨울철 추운 날씨에 따뜻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유자생강차’ ‘허니레몬티’ 등을 출시한 이후 1월 한 달 동안만 전국 200여 개 매장에서 7만 잔 이상 판매가 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상큼하고 달콤한 유자청과 생강이 어우러진 ‘유자생강차’와 비타민C가 풍부하고 피로회복과 소화불량 등에 좋은 ‘허니레몬티’, 홍삼과 우유의 부드러운 조합이 돋보이는 ‘홍삼 라떼’ 등은 음료를 즐기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면역력이 약해지기 쉬운 요즘 특히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