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우리가 야쿠르트 온라인 서포터스"



한국야쿠르트가 선발한 '야쿠르트 온라인 서포터즈'가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한국야쿠르트는 27일 서울 잠원동 본사 대회의실에서 서포터즈 발대식을 열었다. 15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야쿠르트 온라인 서포터즈'는 10주간 한국야쿠르트의 신제품과 사회공헌 활동을 체험하며 고객들과의 열린 소통을 위한 온라인 홍보대사 역할을 할 예정이다.

'야쿠르트 온라인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최우수 서포터즈에게는 노비타 비데를 증정한다. '야쿠르트 온라인 서포터즈' 배지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야쿠르트 정용찬 홍보이사는 "'야쿠르트 온라인 서포터즈'를 연간 지속적으로 운영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컨텐츠가 나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한 한국야쿠르트는 올해도 기업 블로그인 '따뜻한 수다 36.5'(www.yakultblog.com)와 트위터(@yakultsweety), 페이스북 등을 통해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전효순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