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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문화종합

예쁜데다 웃기는 한혜진 'CF여왕' 등극하나



단아했던 배우 한혜진이 예능에서 개그본색을 드러내더니 광고계까지 들썩이고 있다.

한혜진은 이경규와 팔도 남자라면 CF를 찍은데 이어 사조그룹 기업 이미지를 대표하는 얼굴로 낙점됐다. 해표 순창궁 햅쌀 고추장을 시작으로 사조그룹 내 다양한 상품과 이미지를 전하는 광고에 출연한다.

한혜진의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들 CF 외에 화장품 광고 모델 계약도 앞두고 있으며, 이전에 섭외가 들어오지 않던 다양한 업종으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 같은 성과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하면서 가능했다. 지난해 7월 방송을 시작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를 통해 예능 프로그램에 처음 고정 출연하면서 이미지 변신을 선언했다. 평소 착하고 억척스러운 모습으로 굳혀진 작품 속 캐릭터에 답답함을 느꼈고, 이를 벗어나고 싶은 욕망을 드러냈다.

"시청자들에게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자유롭게 풀어진 내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각오는 그대로 적중했다. 초반에는 다소 경직되고 이경규와 김제동에 묻혀 있었지만 올해 초부터 완전히 몸이 풀렸다. 특유의 직설화법이 통하기 시작하면서 입담으로 이경규와 김제동보다 더 주목받고 있다.

박근혜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장이나 문재인 노무현재단 이사장에게 '야근해' '문제일'이라는 별명을 지어주며 '별명 제조기'로 불리기도 했다. 빅뱅의 지드래곤에게 스캔들을 콕 집어 물었고, 자신이 베이글녀라며 능청스럽게 자기자랑을 늘어놓기도 한다.

제작진 관계자는 "한혜진의 순수함이 힐링이라는 기획의도에 맞을 것이라 판단하고 MC로 발탁했지만, 이제는 아무도 예상할 수 없는 유머로 매회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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