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물부족 국가 어린이의 고통 나눠요"

▲ 배우 김래원, 물 긷기 체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2일 서울 중구 스타벅스 소공동점에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함께 '물의 날 캠페인'을 진행했다. 유니세프 홍보대사인 배우 김래원은 이날 물 긷기 체험을 하며 식수부족으로 매일 20ℓ의 물을 이고 평균 6km나 걸어야 하는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의 힘겨운 사정을 알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