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코엑스 핵안보정상회의장 앞에서 1인 시위를 하고 나서 Sisyphus (sisyph****)
26일부터 삼성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2 핵안보정상회의장 앞에서 1인 시위를 하고 돌아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후쿠시마 원전 폭발 사고 이후 원전과 방사능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신재생에너지를 연구해서 원전을 줄여 나가야 한다는 학자들의 주장이 있지만 경제논리에 의해 항상 묵살되는 현실입니다.
전세계 53개국의 정상들이 모이는 핵안보정상회의는 원전 확대 반대의 목소리를 전하기 매우 좋은 때입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코엑스 앞에서 1인 시위를 벌였습니다.
원전과 방사능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으며, 원전이 더 이상 확대되선 안 된다고 생각하는 분들께서는 저처럼 핵안보정상회의장 앞에서 원전 확대 반대의 목소리를 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청풍명월/ 저의 개인적인 생각은 조금 다릅니다, 핵확산 금지조약을 다루는 이 중요한 시기에 꼭 그렇게 시위를 해야할까요? 대한민국의 위상은 어떨까요?
한 목소리를 내도 걱정이 되는 형국인데…. 결코 잘 했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촉견패월죽일넘/ 대단하십니다. 원전은 악의 씨앗입니다. 남한땅은 원전 하나만 잘못되어도 몰살이지요. 동·식물이 살수없는 땅이 됩니다.
아따따뚜겐/ 답답하다 ㅋㅋ 그래서 대안이 화력발전인데… 그 화력발전은 화석연료를 사용해서 지구 온난화의 주범인거 학교에서 안배웠냐고ㅋ 누군들 원전이 좋겠냐? 대안만 있으면 싸그리 없애고 싶다. 근데 대안없이 외쳐대는게 목소리냐?그냥 비명이지ㅋㅋ
묵향/ 대안은 만들면 되는거고, 독일은 국민들이 아껴쓴다고 합심해서 원전 없애나가기로 했다. 정신차려라. 대안이 없다고 넌 수류탄을 품고 살래?
리치라이프/ 혹시 정치에 관심있나? 아니면 그렇게까지 할 이유가… 에휴ㅋ
대연권야/ 아고라에서 1인시위로 유명해지신 분이네요. 함께 동참하지 못해 송구합니다만 멀리서나마 용기백배,사기충천…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