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깊은 스포츠DNA가 새겨진 '아디다스 아웃도어'가 최첨단 기술을 적용, 살아있는 역사를 이어가고 있다.
최상의 기능을 발휘할 수 있게 하는 기술과 디자인이 집약돼 아웃도어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디다스 아웃도어의 역사는 1978년 시작됐다. 당시 아디다스는 클라이밍의 전설인 라인홀드 메스너가 첫 번째 에베레스트 무산소 등정 시 착용했던 '수퍼 트레킹' 등 혁신적인 아웃도어 제품들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아디다스 아웃도어는 현재 세계 아웃도어 시장의 중심인 독일, 오스트리아 등에서 굳건한 위상을 차지하며 유럽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서도 아디다스만의 제품력과 디자인으로 매년 꾸준한 성장을 이어나가는 중이다.
아디다스 아웃도어는 세계적인 명성의 모험가 후버 형제, 최고의 등반가 비트 카머랜더와 샤샤 디줄리안 등 국내 최고의 기량을 가진 선수뿐만 아니라 젊은 클라이밍 선수들로 구성된 ACT(adidas Climbing Team)와 국내 최고의 익스트림 스포츠 팀인 ATX(adidas Terrex Team)와 함께 강력한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다. 아디다스는 이들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적극 지원, 역동성과 도전적인 브랜드 정신을 발휘하고 있다.
◆극한 상황에서도 뛰어난 '테렉스' 라인
아디다스 아웃도어를 대표하는 혁신적인 '테렉스(Terrex™) 라인'은 액티브한 멀티 아웃도어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역동적인 20~30대가 가장 많이 찾고 있다.
테렉스 라인은 해가 진 후 산에서 급격히 추위를 느끼거나 힘겨운 등반을 하느라 땀을 많이 흘리는 상황에서도 우수한 통기성과 방풍 기능으로 몸을 보호하는 테렉스 재킷과 티셔츠, 팬츠 등을 갖추고 있다. 험난한 계단이나 자갈길, 미끄러운 목초지 등 어느 지형에서도 안정감을 유지할 수 있는 슈즈도 선보이고 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자신의 나이에 어울리는 제품을 찾지 못했거나 지나치게 높은 가격 때문에 선뜻 기능성 제품을 구매하기 어려워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테렉스 제품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어떤 날씨에도 최적의 보호 기능 '테렉스 고어텍스 액티브 쉘 재킷'
미니멀한 '테렉스 고어텍스 액티브 쉘 재킷(Terrex™ GTX® Active Shell Jacket)'은 기상 상황을 예측할 수 없는 산악 지역에서도 최적의 보호 기능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부피가 작아 보관이 편리하고 3중 레이어 고어텍스 액티브 쉘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하다. 아디다스 고유의 포모션(FORMOTION™) 기술로 아웃도어 스포츠 동작 패턴에 맞게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돼 어떤 움직임에서도 자유롭다.
아디다스 아웃도어 제품들은 아디다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shop.adidas.co.kr), 그리고 모바일 스토어(m.adidas.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080)022-7981 /박지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