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댄스게임 '오디션'으로 모델 선발



와이디온라인이 서비스하고 있는 원조 댄스배틀게임 '오디션'과 피지관광청 한국사무소, 그리고 편의점업체 보광훼미리마트가 제휴해 진행하고 있는 '모델 선발 이벤트'의 참여 열기가 뜨겁다.

훼미리마트에서 론칭한 아이스커피 제품인 '델라페'의 홍보 모델 2기를 뽑는 행사로 많은 도전자가 응모하고 있는 중이다. 지난해 1기 선발 행사에는 3000명이 지원해 화제가 됐다.

홍보 모델로 발탁되면 델라페를 알리는 홍보 활동 기회가 주어지고 상금 300만원과 함께 톱스타들의 화보 촬영지로 유명한 피지에서의 4박 5일 여행 상품권이 제공된다.

특히 오디션 게임을 통해 최종 모델에 선정되면 추가로 350만원까지 받을 수 있어 오디션 가입자들의 호응이 높다.

오디션 가입자가 예선에만 들어가도 50만원, 본선에는 100만원, 최종에 올라가면 150만원이 추가로 지급돼 게임을 통해 모델에 지원하는 것이 유리하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평소 게임 오디션을 통해 춤과 음악을 즐겨온 재능 넘치는 회원들이 이번 모델 선발에 직접 참여해 오프라인에서 마음껏 끼를 발산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모델 선발 행사 응모는 15일까지다. 접수한 모든 이들에게는 델라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자동차, 여행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