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일본'모스 버거' 국내 상륙



일본의 인기 햄버거 브랜드 '모스(MOS) 버거'가 국내 상륙했다.

모스버거 코리아는 최근 서울 강남역 인근에 강남 본점을 열었다.

모스버거는 40년간 일본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명품 수제 햄버거'로 인정받아온 제품으로 부드러운 빵, 신선한 야채, 독특한 소스 맛을 앞세운다. 주문을 받은 후 조리를 하고 손님에게 직접 가져다주는 시스템이다.

우리나라 매장에서는 햄버거 22가지와 독특한 맛의 인기 음료 '메론소다' 등을 판매한다. 주요 제품 가격은 모스버거와 데라야키 버거가 3900원, 라이스버거는 4300원이다.

모스버거는 올해 10개 매장을 열고 5년 이내 매장을 50개까지 늘리겠다는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