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 '불티' 사은이벤트



롯데리아가 2012년 신제품으로 선보인 '핫크리스피버거'로 다양한 고객 혜택 마련에 나선다.

출시 2주 만에 100만개를 돌파한 핫크리스피버거는 담백한 닭가슴살을 바삭하게 튀겨 멕시코산 고추향을 가미, 매운맛이 일품으로 봄철 입맛 잡는데 제격이다.

이달까지 핫크리스피버거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롯데리아 대표 디저트인 '치즈스틱'을 무료 증정한다. 또한 단품으로 구매할 경우 선불카로 결제하면 콜라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