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롯데주류 '벨라다 모스카토' 인기 급상승



롯데칠성음료 주류사업부문이 출시한 캐주얼 스파클링 와인 '벨라다 모스카토'가 출시 2달 여 만에 1만8000 병이 판매되며 인기가 급상승 중이다. 벨라다 모스카토는 알코올 도수 5도에 375㎖ 용량 제품으로 최근 여성들과 젊은 층들이 선호하는 달콤한 모스카토 품종 100%로 만든 스파클링 와인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