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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G손보 '고객가치 1등 실현' 다짐



LIG손해보험은 9일 천안 상록 리조트에서 구자준 회장이 참여한 가운데 '2012 LIG 보상총괄 한마음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보상총괄 산하 자동차보상담당, 장기일반보상담당 소속 총 550여 명의 임직원이 전원 참석해 '고객가치 1등 실현'을 향한 강한 의지를 다졌다.

특히 특별 강연에 직접 나선 구자준 회장은 보상서비스 개선을 위한 '3대 중점 과제'를 공표하고 이에 모두 함께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구 회장은 보상서비스 3대 중점 과제로 고객 접점 서비스 질 개선, 손해사정 전문 역량 강화, 보상 인프라 및 프로세스 정비를 꼽고 올 한 해 보상 서비스의 획기적인 개선을 실현시키자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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