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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제일반

CJ오쇼핑 '엠클래식 백' 30분만에 8억 완판



CJ오쇼핑의 프리미엄 가방 브랜드 럭스앤버그의 시즌 신상품 '엠클래식 백'이 7일 방송에서 주문금액 8억원, 방송 시작 30분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완판 가방에 등극했다.

엠클래식은 중성적인 느낌을 주는 스퀘어 모양의 토트 겸 숄더 백이다. 가죽의 자연스러운 느낌과 은은한 광택을 그대로 살려 고급스러움과 모던한 느낌을 더한 것이 특징. 색상은 브라운, 카멜, 블루, 핑크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럭스앤버그는 프랑스 디자이너'장 뤽 암슬러가 아트 디렉팅을 맡고 CJ오쇼핑이 브랜드와 상품을 기획해 지난 2010년 10월 처음 선보인 잡화 브랜드다. 크리스찬 디올과 카르띠에 출신 디자이너 장 뤽 암슬러의 트렌디한 감각과 실용성이 럭스앤버그 가방에 잘 담겨있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는 세계적인 패셔니스타이자 할리우드 톱스타인 시에나밀러를 모델로 발탁해 론칭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 모은 바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