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쟈뎅'워터커피' 500여개 여대생에 쏜다



커피전문기업 쟈뎅은 대학가 중간고사 기간 동안 여대생들에게 쟈뎅의 인기 신제품인 '워터커피'를 증정하는 '워터커피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샘플링 이벤트는 주 타깃인 여대생들에게 직접 워터커피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달 중순에서 다음달 초까지 대학 중간고사 기간에 맞춰 서울 주요 여대를 중심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정통 원두커피 맛인 '오리지널'과 향긋한 '헤이즐넛향' 두 가지 종류의 워터커피 약 5000여 개를 증정할 계획이다.

쟈뎅의 '워터커피'는 2030세대 여성들을 겨냥해 출시된 '물처럼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신개념 커피음료다. 고품질의 브라질산 커피가 함유돼 있는 0kcal의 부드러운 커피로 수분을 보충하면서 향긋한 커피 향까지 느낄 수 있어 판매 이후 젊은 여성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