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아모제, 레스토랑 스칼렛 '뷰티클래스' 진행

▲ OLYMPUS DIGITAL CAMERA



외식전문기업 아모제의 아메리칸디아닝 레스토랑 스칼렛에서 7일 천연화장품 브랜드 '스파출라 웍스'와 함께 뷰티클래스가 진행 됐다.

뷰티클래스는 아모제가 여성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여성마케팅 일환으로 기획했으며 이번 행사를 위해 스칼렛 VIP고객10명과 뷰티 파워블로거 10명을 참가자로 선정했다. 강의 후 참가자들에게 립아이스테이크와 그릴에서 구워 담백한 연어&치킨 스테이크 등 세가지 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인기메뉴 '스칼렛 트리오 스테이크'를제공했다.

또한 모든 참가자들에게 스파출라 웍스의 '뉴트러수티컬 크림과 아기로션' , 아모제에서 준비한 '위즈 세크레타 루미너스 하트 목걸이'를 제공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