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mitaa' 2012 S/S 신상 첫 선



동양/패션부문 잡화브랜드 'mitaa'가 2012 봄·여름 시즌 제품을 15일 CJ오쇼핑에서 선보였다.

mitaa는 지난해말 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여 30~40대 여성들의 주목을 한눈에 받으며 성공적으로 론칭한 브랜드다. 특히 전속모델 이승연이 제품의 마케팅, 디자인 등을 공동 합작해 20대 후반에서 30~40대까지의 여성들이 추구하는 스타일을 트렌디하게 풀어냈다.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새로운 가방라인은 트렌드를 반영한 에니멀 엠보 소재를 이용했다. 봄 시즌에 맞춰 화사한 컬러로 믹스 앤 매치해 포인트 백으로 연출하기 더없이 좋은 아이템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