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롯데칠성 '델몬트' 주스부문 브랜드파워 1위



롯데칠성음료의 '델몬트주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한 201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주스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델몬트주스는 이번 조사에서 1000점 만점에서 종합점수 686.9점을 얻었으며 1999년부터 올해까지 14년 연속 부동의 1위를 지켜 '골든브랜드'로 명명받고 16일 인증패를 수여받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