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제로라운지 셔츠, 타이 등 판매마진 제로



회원제 온라인 쇼핑몰 제로라운지(zerolounge.co.kr)가 남성 직장인들의 필수아이템인 셔츠와 타이를 판매마진 제로로 출시했다.

남성들이 사계절 내내 입고 출근하는 셔츠를 3세트에 2만9900원에 판매한다. 실생활에서 활용하기 쉬운 컬러와 체크, 페이즐리 등 대표적인 패턴으로 구성된 총 10종의 타이는 각 1만2800원에 판매한다.

제로라운지 안중태 팀장은 "고품질 제품을 자체 제작해 유통 거품을 완전히 뺐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