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스킨푸드 여군들 위한 뷰티클래스 성황



스킨푸드는 3일 공군 장병, 군무원 100여 명을 대상으로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뷰티 클래스는 번들거리는 피지와 넓어진 모공이 고민인 피부를 위한 스킨푸드 풋사과 탄산수 모공라인으로 가꾸는 스킨케어 방법과 여군을 위한 사랑스런 봄의 컬러를 담은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팁을 배워 보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또한 장병들의 필수품인 위장크림으로 가장 빠르고 완벽하게 위장하는 '베스트 위장크림 연출 선발 이벤트'가 특히 큰 인기를 끌며 행사의 대미를 장식했다.

한편 브랜드 캠페인 시리즈 광고 '군대선임의 스킨푸드'편은 '여친 없어도 군인 피부는 푸드가 지킨다'라는 광고 카피와 함께 많은 화제를 낳은 바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