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삼성화재 '요일별 독특광고' 론칭



삼성화재가 요일에 따라 총 7편의 신규 광고를 론칭했다.

요일과 일상을 보험에 접목시킨 이번 삼성화재의 요일별 마케팅은 보험 업계로서는 최초의 시도이며 업계 광고의 판도를 뒤엎을 만큼 새롭다. 월요일은 월요병, 화요일은 화재가 많은 날, 수요일은 주거침입이 많은 날, 목요일은 맞선 성공률이 높은 날, 금요일은 주류 소비량이 많은 날, 토요일은 교통사고가 많은 날, 일요일은 어린이 안전사고가 가장 많은 날이라는 각 요일별의 주제로 고객의 건강, 일상, 화재, 재무설계까지 책임지는 삼성화재의 다양한 업의 영역을 잘 부각시켰다.

모델 공유가 친구들과 불타는 금요일을 즐기는 금요일 편 이외에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광고를 요일마다 만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