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KFC 하루 세번 타임 찬스!



KFC가 평일 점심과 오후 시간대 별로 KFC 대표 메뉴를 실속 있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스마트 벨류' 온 타임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할인 시간대를 더욱 확대하고 실속 있게 구성된 '디너팩'을 추가로 선보였다.

'런치 벨류'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하고 있다. 점심시간대 주요 고객층인 직장인과 학생들을 고려해 스테디셀러인 타워버거세트, 불고기버거세트, 새우버거세트를 30~34% 할인해 판다.

오후 시간대에 이용 가능한 '에프터눈 벨류'에는 디저트족을 겨냥해 에그타르트, 비스켓, 카사바칩, 후렌치후라이, 미니해시브라운 등을 1000원에 맛 볼 수 있다.

'디너 팩'은 징거버거 2개, 치킨 4조각, 음료 2개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만4000원. 오후 6~9시 판매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