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인제군 기린면에 위치한 '맑은물 리조트'에 가족 여행객들의 발길이 잦다.
리조트 전체가 강원도 산과 내린천으로 둘러 쌓여 있어 '숲 속 리조트'라고도 불리는 이곳은 자연이 만든 강과 숲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가족 휴양지다.
다양한 액티비티가 가능한 맑은물 리조트에서는 하루가 금세 간다.
리조트를 타고 흐르는 내린천은 낚시와 래프팅의 명소. 물이 맑고 깨끗하기로 유명한 내린천엔 지금도 누치·어름치쏘가리 등 민물고기들이 많이 서식해 그물 낚시·릴 낚시를 경험할 수 있다.
내린천 래프팅은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스릴 만점의 코스다.
코스는 전체 약 70㎞로, 맑은물 리조트에서 출발해 고사리에 도착하는 16km구간은 S자형 계곡과 수직 하강이 많아 급류 타기의 최적지다. 또 리조트에서 출발해 원대교까지 가는 10km코스는 단연 인기인데, 시간은 약 2시간~2시간30분이 걸린다.
강원도의 오지라 불리는 아침가리 트래킹은 강원도의 신선한 자연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내린천과 리조트 사이의 오프로드 코스에서는 ATV나 MTB 산악 자전거를 많이 탄다.
◆산과 내린천이 한 눈에! 친자연뷰
맑은물 리조트의 모든 객실은 친자연뷰를 자랑한다.
통유리로 제작된 객실의 창문과 테라스는 리조트 앞으로 흐르는 내린천과 산의 절경을 방 안에서도 한 눈에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리조트 뜰에는 흔들침대와 흔들의자, 그리고 물고기가 사는 작은 연못 등이 있어 아이들이 특히 좋아한다.
세련된 우드 인테리어 객실은 6평의 소규모 룸에서 10평, 15평, 20평까지 총 41개가 마련돼 있는데, 온돌형과 침대형 등이 있어 기호에 맞게 골라 숙박할 수 있다.
이중 가장 큰 S동 객실은 가족용 월풀 욕조가 마련돼 있어 스파와 안마를 즐길 수 있고, 42인치 PDP TV와 홈시어터시스템을 갖춰 극장 분위기에서 영화 감상이 가능하다. 방갈로 형태의 독채 D동은 복층 구조로 침실이 거실·주방과 분리돼 있다.
미리 예약만 하면 내린천 물소리를 들으며 리조트 측에서 준비한 통돼지 바비큐를 맛볼 수 있다.
숙박 비용은 6월 한 달간 비수기 요금을 적용해, 1박에 10만~27만원이다.
문의: www.clearwaterresort.co.kr·033)463-87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