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나뚜루 종로점서 소비자 이벤트 행사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가 지난달 30일 새로운 컨셉트의 리뉴얼 매장 1호 종로점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펼쳤다.

이 날 종로점에서는 대형 아이스 팥빙수 조형물로 볼거리를 제공했으며 무료 팥빙수 제공 및 다트 게임 등을 펼치며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한편 새롭게 변신한 나뚜루의 컨셉트는 '아이스크림 아뜰리에'로 창조력이 넘치는 예술가의 작업실처럼 언제나 새로움과 즐거움이 가득한 나뚜루를 표현하고자 했다. 특히 젊고 발랄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맛의 나뚜루 아이스크림을 상징하는 멀티 컬러 스트라이프를 더해 생기발랄하고 경쾌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나뚜루 관계자는 "전 국에 걸쳐 지속적으로 리뉴얼 매장을 확대해나가며 젊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브랜드 선호도를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