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문화종합

2PM 티아라, 오리콘 협공 적중



2PM과 티아라의 오리콘 협공이 적중했다.

이들은 6일 일본에서 나란히 새 싱글과 DVD, 정규앨범을 발표했다. 2PM은 네 번째 싱글 '뷰티풀'을 발매 첫날 7만3529장 팔아치워 싱글 일간차트 2위에 올랐다. 타이틀 곡 '뷰티풀'은 일본에서 방영중인 샘표사의 흑초 광고 음악으로 먼저 공개됐다.

2PM은 이날 공연실황 DVD '아레나 투어 2011-리퍼블릭 오브 2PM'을 동시에 발표해 DVD 음악부문 일간차트 1위, 종합부문 2위의 성적까지 거뒀다.

한편 티아라는 데뷔 첫 정규앨범 '쥬얼리 박스'로 2만3796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앨범 일간차트 2위를 차지했다.

이 음반에는 지난해 여름 오리콘 1위에 오른 데뷔 싱글 '보핍보핍', 최근 출시한 네 번째 싱글 '러비더비'와 일본어 신곡 등 13곡이 수록됐다.

앨범 발매에 맞춰 19일 나고야를 시작으로 오사카·후쿠오카·센다이·삿포로 등을 거쳐 다음달 25~26일 도쿄 부도칸에 이르는 첫 일본 투어를 진행한다. 6개 도시에서 11회 공연한다./유순호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