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이노션, 광고인 '실전 노하우' 공개합니다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차세대 광고인을 꿈꾸는 대학생을 선발해 재능을 기부하는 '이노션 멘토링 코스(이하 IMC)' 시즌2를 실시한다.

MC는 차세대 광고인을 육성하기 위해 창의적인 대학생(멘티)을 선발한 뒤 사내 광고기획, 마케팅 전문가(멘토)와 팀을 이뤄 광고 실전 노하우를 전수하고 우수 대학생에게는 장학금을 지급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노션은 광고에 대한 열정을 지닌 4년제 대학 2~3학년을 대상으로 약 40명을 선발, 7~8월 8주간 멘토 스쿨 프로그램인 'IMC 시즌2'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이노션의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innocean)을 통해 24일까지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