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더바디샵 비전 발표, 브랜드 리뉴얼 단행



더바디샵은 지난 36년간 지켜온 '자연의 길'에 대한 신념을 고객과 더욱 적극적으로 나누기 위해 19일 새 비전을 발표하고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다.

또한 이번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위해 영국 런던 매장을 시작으로 전세계 매장을 자연에 더욱 가까운 새로운 부티크 매장 'Pulse Store(펄스 스토어)'로 새롭게 단장한다. 더바디샵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넓은 공간, 국제삼림협회에서 인증을 받은 FSC 목재를 사용한 인테리어, 일반 매장 대비 25%의 에너지 감소를 위한 효율적인 에어컨디셔닝 및 LED조명으로의 교체 등으로 새롭게 바뀐다.

더바디샵의 자연친화적 매장 펄스 스토어는 한국에서는 첫 매장으로 강남역점, 뒤이어 명동점, 새롭게 오픈 하는 매장들이 펄스로 탄생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