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테트라팩 홈페이지 리뉴얼 행사



테트라팩 코리아는 '테이크아웃 밀크' 상온우유 캠페인의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유바보 이종석과 함께하는 테이크아웃 밀크'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모델 이종석이 상온우유를 마시는 모습이나 광고 속 장면을 패러디 한 본인의 사진을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새로 선보인 상온우유 광고를 자신의 SNS에 올려서 입소문을 내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 핑크 3명, 오앤 히팅뷰러 마스카라 5명, 상온우유 10명, 1만원 문화상품권 1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