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코카-콜라사 '퓨즈 티' 인기



코카-콜라사의 새로운 글로벌 차 브랜드 '퓨즈 티'가 인기다. 퓨즈티는 복숭아와 레몬 맛 등 2종으로 각각의 과일향이 홍차와 조화를 이룬다. 홍차와 복숭아의 퓨전은 기분 좋은 달콤함을 홍차와 레몬의 퓨전은 톡톡 튀는 상큼함을 전한다. 패키지는 싱그러운 차의 잎과 제품에 첨가된 과일의 이미지를 매력적으로 형상화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