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40여 분 거리에 있는 인천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송도 국제도시, 석양이 아름다운 서해 바다와 웅장한 인천대교, 인천 차이나타운, 소래포구 등 주변 볼거리가 많아 여름 휴가지로 인기다. 특히 최고급 시설과 서비스로 유명한 쉐라톤 인천 호텔은 복잡한 도심을 떠나 대자연과 휴식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다.
쉐라톤 인천 호텔은 9월 8일까지 특급 호텔의 서비스와 편안함을 두루 만끽할 수 있는 네 가지의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지난 2년 간 가족 단위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썸머 스토리 패키지'와 로비 바 Bb의 무제한 생맥주 해피아워가 포함된 '핫 썸머 패키지', 연인들을 위한 '썸머 온더 클립 패키지', 느즈막히 체크인 하는 대신 2인 석식 뷔페와 특가가 적용된 '원 써머 나잇 패키지' 등이다.
'썸머 스토리 패키지'(17만5000원부터)는 디럭스 룸 1박, 2인 조식과 함께 피스트 델리코너에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2인)을 제공한다.
'핫 썸머 패키지'(21만5000원부터)는 디럭스 룸 1박, 2인 조식, 로비 바 Bb에서 즐기는 무제한 생맥주와 스낵 플레터가 포함돼 있다. '썸머 온더 클럽 패키지'(25만원부터)는 클럽 룸 1박과 클럽 라운지 2인 조식, 다양한 음료와 스낵이 제공되는 이브닝 칵테일, 고급 핸드로션 3종 세트 (6만원 상당)로 구성됐다.
바쁜 일상 속 짧은 휴식을 위한 '원 썸머 나잇 패키지'(20만원부터·토요일은 제외)는 체크인 시간이 오후 7시다. 대신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 2인 석식 뷔페를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매일 한정된 객실 수에 한해 특가에 선보인다.
쉐라톤 인천 호텔의 여름 패키지 고객은 쉐라톤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링크@쉐라톤 등의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송도컨벤시아에서 진행하는 실내 에어바운스 놀이터 '썸머 키즈파크'와 야외 수영장 '청개구리 물놀이 축제' 5000원 할인 입장권이 제공된다.
쉐라톤 인천 호텔 썸머 패키지의 가격은 토요일에는 4만원, 성수기에는 6만원의 추가 요금이 부과된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www.sheratonincheon.com·032)835-1004/박지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