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개방형 지식서비스 아하줌 오픈기념 이벤트



알집, 알약 등으로 유명한 이스트소프트가 새로운 지식서비스에 도전한다.

이스트소프트는 개방형 포털 줌닷컴(zum.com)에 지식서비스 아하줌 베타서비스를 지난달 말 오픈하고 지식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29일까지 아하줌에 올라온 질문에 답변을 달고 받은 포인트를 기준으로 매주 상위 3위 안에 들면 500만원의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 또 아하줌에서 엄선한 유익한 지식을 SNS를 통해 지인들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준다.

한편 아하줌은 사용자가 원하는 답변을 얻을 수 있도록 구체화된 4가지 유형(링크, 텍스트, 이미지, 투표)의 답변 형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질문자는 원하는 답변 형식을 선택할 수 있고 답변자는 선택된 형식에 맞추어 질 높은 지식 답변을 할 수 있다.

/이국명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