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롯데주류 '처음처럼' 리뉴얼 이벤트



롯데주류가 25일까지 '처음처럼' 리뉴얼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알코올 도수에 따라 '부드러운, 진한, 순한'이라는 제품 콘셉트로 리뉴얼 된 세 가지 처음처럼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처음처럼 홈페이지(soju.co.kr)나 모바일 홈페이지(m.soju.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부드럽고 편한, 깊이있고 진한, 맑고 순수한 이야기를 나눌 친구를 선정해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문자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 태블릿 PC, 2등 5명에게는 캠핑 텐트 등 총 237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