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내가 고른맛 신제품으로 나온다



다논 코리아가 소비자가 선택하는 맛을 신제품 드링킹 요구르트로 출시하는 액티비아 '액티 초이스 프로젝트'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고객의 의견이 상품의 기획과 생산과정까지 반영되는 '프로슈머 마케팅'의 일환으로 네 가지 후보 중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두 가지 제품을 9월 신제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액티 초이스 프로젝트에 참가하려면 31일까지 한달간 액티비아 이벤트 사이트(activia.co.kr/acti-choice)에 접속해 가장 선호하는 맛을 선택하면 된다. 투표에 참가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5인치 스마트 TV, 프랑스 명품 자전거인 미니벨로 정품, 백화점 상품권 및 액티비아 제품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