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인터파크투어 품질만족대상 1위



온라인여행사 인터파크투어가 '2012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에서 여행사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인터파크투어는 ▲제품·서비스 인지도 ▲ 제품ㆍ서비스 구매실적 ▲ 제품ㆍ서비스 선호도(재구매 의도, 추천 유무) ▲ 제품ㆍ서비스 품질만족도(제품의 품질, 구매 전 서비스 품질, 사후 서비스 품질) 등의 4가지 평가 항목에서 동종업계 최우수 점수를 기록하며 1위를 수상하게 됐다.

인터파크투어는 국내 최초 항공권 최저가 보상제 실시, 원스톱 항공 예약시스템, 국내외 호텔 실시간 예약/결제, 모바일 항공/숙박 예약 서비스, 국내 최초 항공 24시간 상담서비스 등을 실시해 앞서가는 편리한 예약시스템과 고객만족 서비스로 자유여행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