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고객이 상품 개발' YKBnC 20명 모집



유아용품업체 YKBnC가 직접 상품개발에 참여할 프로슈머 고객인 '디아르마망' 1기를 모집하고 있다.

자녀를 키우면서 유아용품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활동을 하고 있는 20~40대 주부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20일까지 YKBnC 홈페이지(www.sbaby.co.kr)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뒤 e-메일(dearmaman@ykbnc.com)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20명은 5개월간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제품 체험 후 평가 등에 참여한다. 소정의 활동비와 YKBnC의 제품 체험기회가 주어진다.

네덜란드 유모차브랜드 퀴니와 맥시코시를 국내 소개하고 있는 YKBnC는 최근 자체 개발한 유아용품 브랜드 '소르베베'를 론칭했다. 최근 탤런트 사강이 '소르베베 3WAY 아기띠'를 구입한 모습이 공개돼 인터넷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문의: 070)7116-8053 /전효순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