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탄산수제조기 소다스트림 '불티'



코리아테크는 14일 TV 홈쇼핑에 첫 선을 보인 탄산수제조기 '소다스트림'이 첫 론칭 방송에서 준비물량을 대부분 소진해 홈쇼핑 효자상품으로 등극했다고 밝혔다.

소다스트림은 현재 롯데, 현대, 신세계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 약 1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sodastream.kr)을 통해 판매되어 왔으며 TV 홈쇼핑을 통해 판매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GS홈쇼핑 론칭쇼에서는 주력 상품인 '크리스탈'의 레드, 화이트, 블랙 세 가지 모델을 선보였으며 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의 경우 방송마감 이전에 조기 매진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가정에서도 쉽게 탄산수를 만들 수 있는 소다스트림은 109년 역사의 세계 점유율 1위 명품브랜드다. 독일과 스위스가정의 약 30%가 이용할 정도로 유럽에서는 이미 널리 이용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