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액티비아 자몽파인, 망고바나나 신제품 출시



다논 코리아는 지난 7월 한달간 진행된 액티비아 신제품 출시를 위한 소비자 투표에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자몽파인애플'과 '망고바나나'를 다음달 액티비아 드링킹 신제품으로 출시한다.

이번 소비자 투표는 온라인, 모바일, 페이스북, 현장이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됐으며 총 투표수는 41만 764표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자몽파인애플이 총 12만1920표(29.7%)로 1위로 선정됐으며 그 뒤를 이어 망고바나나가 11만2830표(27.5%)로 2위를 차지했다.

자몽파인애플은 달콤새콤한 자몽과 상큼한 파인애플이 조화를 이룬 맛이며 망고바나나는 향긋한 망고와 부드럽고 달콤한 바나나가 만나 아침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이 두 제품은 지난2005년 한국영양학회가 발표한 국내 성인 20~49세의 비타민D3 일일권장섭취량인 5μg(마이크로그램)을 100퍼센트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