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레드페이스, 가을산 정상 정복



토종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아웃도어 시장의 정상을 향해 본격적으로 도전한다.

레드페이스는 5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호텔에서 2012 F/W 패션쇼를 열고 신상품 200여 벌을 선보였다.

배우 정우성을 전속 모델로 발탁한 레드페이스는 이날 행사에서 3년 내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톱5에 진입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레드페이스는 전문아웃도어 라인인 '익스트림'과 '클라이밍', 일상 캐주얼 라인인 '컴포트' 등으로 구성해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갈 계획이다.

레드페이스는 1966년 국내 최초로 암벽 등산화를 선보인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로 올해 16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박지원기자·사진 서보형(라운드테이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