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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후아유 SPA브랜드로 전환



이랜드가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를 SPA 브랜드로 전환, 명동에 대형 매장을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후아유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명동 중앙로에 위치한 옛 갭(GAP) 건물에 들어서며, 992㎡(300평) 규모로 1층부터 4층까지 사용한다.

이랜드 측은 "경기 침체와 트렌디한 옷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SPA 브랜드로 전환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랜드는 후아유 SPA를 통해 남녀 공용 유니섹스 스타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대는 청바지 4만9000~5만9000원·티셔츠 1만9000~2만9000원 선으로 기존보다 30% 저렴하다./박지원기자 pj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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