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홈쇼핑 첫방송 2억원 판매



한경희뷰티가 신개념 헤어 스타일 제품 '헤어 볼륨 톡스 글램 업'을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한경희 뷰티는 25일 GS샵의 TV홈쇼핑 첫 판매방송에서 2억원이 넘는 매출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헤어 볼륨 톡스 글램 업은 한경희뷰티의 특허 기술과 3D 입체 디자인으로 제작돼 일반인도 손쉽게 본인 두상과 모량에 맞는 피스를 선택, 볼륨감 있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