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노스케이프' 브랜드 론칭



패션그룹 형지가 북유럽 감성을 담은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를 론칭했다.

35~45세를 주 고객층으로 고기능성 '피어리', 레저용 기능성 '노드카프', 캐주얼 '보야지' 등 3가지 라인으로 구성했다.

최헌만 노스케이프 사업본부장은 "노스케이프는 수십년간 패션그룹 형지가 쌓아온 유통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기능성 소재와 노르웨이 감성의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대를 강점으로 내세울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지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