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동아오츠카 고객만족 1위 영예



동아오츠카가 25일 서울 인터콘티넨탈 코엑스 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개최된 '2012 국가고객만족도(NCSI)조사 1위 기업 인증서 수여식'에서 음료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수여식에는 동아오츠카 이원희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조선일보 변용식 대표이사로부터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에게 수여하는 인증서(패)를 전달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동아오츠카는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총 8회(1999, 2002, 2003, 2007, 2009, 2010, 2011, 2012)에 걸쳐 4년 연속 1위라는 음료 부문 최다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동아오츠카 이원희 대표이사는 "건강을 생각하는 음료, 철저한 품질관리로 정성을 다하는 동아오츠카라는 제품이념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믿고 마실 수 있는 건강음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고객이 직접 선정한 1위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는 동아오츠카가 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