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What's New coffee



◆올가을 한정판 '크레알토'

캡슐커피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올가을 한정판 그랑 크뤼 커피 '크레알토'를 출시했다.

네스프레소 커피 전문가와 프랑스의 미슐랭 스타 셰프인 마우로 꼴라그레꼬의 콜라보레이션(협업)을 통해 탄생한 커피로 커피의 모든 아로마와 풍미를 오래도록 즐길 수 있게 했다. 40㎖ 에스프레소로 마실 때 가장 맛이 뛰어나며 우유와 어우러지면 견과류의 아로마를 풍긴다. 문의: www.nespresso.com·080)734-1111

◆돌체구스토 '카페올레'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가 프리미엄 화이트 커피 캡슐인 '카페올레'를 내놨다.

진한 에스프레소와 우유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맛으로 하나의 캡슐로 추출할 수 있어 편해졌다. 커피와 우유 캡슐을 따로 추출해야했던 기존 방식을 업그레이드 했다. 한 상자 속에 든 16개의 캡슐로 16잔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셈이다. 문의: 080)234-0070

◆스타벅스 '리스트레토 비안코'

스타벅스커피가 고급 에스프레소 음료라 내세운 '리스트레토 비안코'를 선보이고 있다.

기존 에스프레소 음료 보다 짧은 시간에 추출한 샷에 바리스타가 고운 우유 거품으로 만든 보름달 모양의 라떼 아트를 얹었다. 벨벳처럼 부드럽고 풍부한 풍미를 품었다고 회사 측은 말했다. 가격은 톨 사이즈(355㎖) 기준 5000원. 스타벅스측은 보다 완벽한 커피맛을 위해 4000여명의 바리스타들을 대상으로 리스트레토 비안코 특별 커피교육을 실시하기도 했다. 문의: www.istarbucks.co.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