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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4감만족 라떼'로 따뜻한 가을 맞이하세요~



웰빙과 힐링 바람은 커피전문점 시장에도 불고 있다.

올 가을 커피전문점들은 유독 다양한 라떼 메뉴들을 출시했는데, 공통적인 특징이 바로 4감만족 라떼다. 눈으로 보고, 코로 맡고, 맛을 느끼고 여기에 몸의 건강까지 만족시키기 때문이다.

드롭탑은 지난달 '단호박라떼'와 '시리얼소이라떼'를 선보였다. 라떼의 대표적인 특징이라 할 수 있는 풍부한 우유거품에 단호박과 두유, 9가지의 곡물재료 등 몸에 좋은 식재료를 결합한 음료다.

단호박 라떼는 재료가 가진 본연의 담백함과 달콤한 맛을 살렸으며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식으로 제격. 시리얼소이라떼는 흑미, 검정콩, 검정깨 등 국내산 곡물 가루를 더해 고소한 맛이 일품으로, 쌀쌀한 출근길에 빈 속을 따듯하게 채워주기에 적합하다.

탐앤탐스는 '홍삼라떼'를 출시했다. 농협 한삼인이 생산한 100% 국내산 6년근 프리미엄 홍삼분말을 사용해 홍삼 특유의 깊고 알싸한 향과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홍삼은 피로회복, 혈액순화 개선과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주고 생활에 활력을 더해주는 대표적인 건강식품. 라떼로 접목해 좀 더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라떼의 진화는 맛과 영양에서 끝나지 않는다. 라떼에도 와인처럼 특별한 향을 더한 메뉴들이 나왔다.

엔제리너스커피는 가을 한정 판매 메뉴로 ‘라떼블라썸 2종’을 선보였다. 로즈 라떼 블라썸과 국화 라떼 블라썸은 핑크 빛 장미와 노란 국화가 그려진 라떼아트에 은은한 장미향과 진한 국화향을 더한 것이 특징. 음료를 마시기 전에 시각적, 후각적인 즐거움을 먼저 제공해 음료 한 잔에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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