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대우일렉 싱글족 공략한다

대우일렉(www.dwe.co.kr/, 대표이사 이성)이 싱글족을 공략한다.

대우일렉은 싱글족 시장을 겨냥하여 다음달 10일까지 '싱글예찬 가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대우일렉에서 출시된 싱글족 겨냥 가전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구입 영수증을 촬영하여 모바일로 전송(010-9896-0401)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로라존스 콘서트 티켓을 증정(1인2매)하며, 100명에게는 USB메모리를 제공한다.

대우일렉은 싱글족 가전 시장을 틈새 시장으로 판단,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벽걸이 드럼세탁기, 대기전력 차단 전자레인지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 글라스 도어 적용 콤비 냉장고, 15리터 초소형 전자레인지 등 프리미엄 기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적용한 다양한 '프리미니(Premium-mini)' 제품들을 잇따라 출시하며 싱글족 가전 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다.

특히, 15ℓ 전자레인지는 출시 1년반만에 누적판매 25만대를 돌파하였고, 벽걸이 드럼세탁기는 출시 3개월만에 누적판매 1만대를 돌파, 프리미니 제품군의 인기에 힘입어 1인가구 겨냥 싱글족 가전 제품 매출 비중은 대우일렉 내수 판매량 가운데 20%를 차지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