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샘표, 질러 칼퇴 인증 이벤트 진행



샘표식품이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질러 칼퇴 인증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직장인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인 직장에서 칼퇴(정시퇴근)을 통해 신나는 직장문화를 만들고,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ㅣ

질러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zillerzzang)과 트위터(https://www.twitter.com/zillerzzang)를 방문해 칼퇴하는 모습이나 퇴근 길 풍경 등 칼퇴와 관련한 인증사진과 덧글을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응모자 중에 매일 총 60명을 추첨해 질러 육포 패키지를 증정한다.

더불어 직장인들의 칼퇴 문화의 확산을 위해 정시 퇴근을 독려하는 캠페인도 실시한다.

아침 출근시대에 맞춰 여의도와 종로, 강남 등 회사가 밀집돼 있는 지역에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질러 육포를 나눠주며 칼퇴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샘표 홍보팀 양하림 과장은 "OECD 국가 중 근무시간이 가장 많은 한국의 직장인들은 하루 중 대부분의 시간을 회사에서 보낸다"며 "질러 칼퇴 캠페인을 통해 직장인들이 삶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