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밀레 새 멤버십 카드 '러브 앤 쉐어링' 론칭



밀레가 22일부터 새로운 개념의 멤버십 카드 '러브 앤 쉐어링'을 론칭한다. 카드 회원이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결제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밀레가 기부금으로 조성해 저개발 국가 지원 및 국내외 아동 복지를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