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삼광유리, 아웃도어 보온병 '아우트로' 5종 선봬

이달 말 홈쇼핑 통해 첫 선



'글라스락'으로 유명한 주방생활용품전문기업 삼광유리㈜는 쌀쌀해진 가을철을 겨냥해 따뜻한 컬러와 한층 강화된 보온성을 갖춘 '아우트로(outtro)' 보온병 5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우트로 보온병은 기존 에코 컬러에서 스트로베리 핑크, 바닐라 스노우, 스위트 초콜릿, 만다린 오렌지, 하모니 등 따뜻하고 달콤한 자연의 감성을 담은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겉 병과 속 병 사이에 외부 열전도를 효율적으로 차단하는 동(銅) 도금, 게타 방식의 이중진공 기술로 한층 강화된 보온력을 자랑한다.

또 겉뚜껑과 속마개 이중 잠금 처리로 내용물이 새지 않고 360도 어느 방향으로나 내용물을 쉽게 따라낼 수 있으며, 속마개 분리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이다.

이밖에 원터치 방식으로 한 손으로도 손쉽게 열 수 있으며, 대용량에는 탈부착형 끈과 접이식 손잡이를 적용했다.

특히 메탈 소재의 750ml 보온병에는 2명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더블 컵이 내장돼 많은 인원이 사용하기에 좋다. 몸체 하단부의 넓고 깊은 물결 무늬가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아우트로 보온병 5종 세트는 350ml의 컴팩트한 사이즈부터 죽이나 국물있는 음식을 휴대할 수 있는 1500ml의 용량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우트로 보온병 5종 세트는 이달 말 홈쇼핑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신화준기자 shj5949@metroseuol.co.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