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신상품] 오리온,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리뉴얼 출시



오리온이 식감을 개선하고,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한 '마켓오 리얼브라우니'를 출시했다.

리뉴얼 출시되는 마켓오 리얼브라우니는 기존 제품 보다 30% 가량 두꺼워져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세로형 타입의 패키지는 '순수 자연 재료를 사용하는 홈메이드 스타일의 베이커리'라는 디자인 컨셉트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패키지 정면에 윈도우를 적용해 내부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마켓오 리얼브라우니는 합성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고, 최상급의 퓨어초콜릿을 사용해 '진짜 브라우니의 원래 그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일본에서는 시장 진출 2년6개월 만에 매출이 60배 가까이 급성장해 과자 한류의 대표 상품으로 꼽히고 있다.

마켓오 김기현 브랜드매니저는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입맛과 취향을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데 주력했다"며 "리얼브라우니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적극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