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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받은 이유는?

대상 수상 KT는 어떤 회사?

KT는 인재가 크고 인재가 즐겁게 일하고 인재가 모이는 kt만의 GWP(Great Workplace) 구현을 통해 구성원이 주인의식과 창의력, 열정을 바탕으로 자발적으로 일에 몰입함으로써 회사의 경쟁력을 제고함은 물론 구성원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즐겁게 일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노력들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과거 KT의 기업문화 혁신 활동이 주로 업무 프로세스 개선에 초점을 맞췄던 데에 비해 이제는 구성원 만족이라는 근원적 처방을 통해 고객을 만족시키고, 고객 만족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확보하는 선순환 구조를 조성하고자 하는 것이다.

KT는 GWP 구현을 위해 직원들이 바라보는 회사의 모습을 확인하고, 개선 우선순위를 도출하기 위해 전직원 대상 설문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설문 결과를 토대로 일부 미흡한 부분을 보완하기 위한 전사적 노력을 결집하고 있으며, 회사의 규모만큼이나 다양한 니즈가 섞여 있는 특성을 고려, 직원 각각의 개성과 다양성을 배려한 GWP 구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바텀 업 방식의 자발적인 GWP 구현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조직별로 컬쳐 리더라 불리는 GWP 에이전트를 둬 부서별 특성과 니즈에 맞는 GWP 활동을 실행하고 있으며, 이들은 탑 다운 방식의 활동이 아닌 현장중심의 자발적인 GWP 활동 활성화의 밑거름이 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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