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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린나이코리아, 2년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가정용 보일러 A/S 부문...업계 유일 본사 직영 시스템 구축으로 호평



린나이코리아(www.rinnai.co.kr)는 한국표준협회가 실시하는 '2012 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2년 연속 가정용 보일러 A/S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는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직접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품질만족도를 조사한 종합지표이며 린나이코리아는 신뢰성, 친절성, 적극 지원성 등에서 경쟁사 보다 높은 점수를 얻었다.

이같은 결과는 린나이코리아가 업계에서 유일하게 본사 직영 A/S 시스템을 구축하고, 업계 최초 서비스 센터를 구축해 신속하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한 것이 가장 크게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

린나이는 콜센터(1577-7300)를 사용 불편 및 고장 접수를 하는 서비스 센터(1544-3651)로 이원화해 운영하고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경쟁사보다 앞선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화준기자 shj5949@metroseuo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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