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르노삼성차, '뉴 SM5 플래티넘' 홍보용 비행기 띄운다



르노삼성차가 11월 2일 중형 세단 'SM5'의 부분변경 모델 '플래티넘'을 출시한다. 우선 출시에 앞서 온·오프라인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을 시작했다.

'11월! SM5의 사랑이 시작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펼쳐지는 출시 전 이벤트는 26일부터 주말마다 서울 (반포대교~동호대교)과 부산 (광안리)에서 시작된다. 총 6대의 초대형 비행선이 편대로 상공을 비행한다.

이와 함께 르노삼성차는 온라인 웹사이트와 SNS에서 뉴 SM5 플래티넘 실루엣 이미지를 공개, 좋아요 버튼을 누른 고객 중 총 100을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곤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